포토후기리뷰 | [카펠라 코니 플러스] 구매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지혜 작성일18-04-29 22:55 조회14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카펠라 코니 플러스(Melange_Gray)를 구매한 아기 엄마 입니다.

(1) 첫만남
올해 3월 세택에서 열린 미베 엑스포 행사에서 카펠라 코니 플러스 유모차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베이비 페어를 다니게 되면 정말 많은 유모차 업체들이 나와서 제품을 설명하면서 제품에 대한 홍보를 많이 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 여러 브랜드를 한번씩 다 돌아 보면서 설명을 들었습니다.
아기를 위한 필수 제품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더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행사장을 돌던 중에 카펠라 부스를 방문하게 되었고, 부스에서 "코니 플러스" 유모차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모든 부모님들이 유모차를 선택할 때 각자의 기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아이한테 얼마나 편안하고 또 4계절용으로 적합한가 였습니다.
코니 플러스를 실제 만져보고, 직접 끌어보면서 잘 만든 유모차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아기가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베이비 페어 행사장에서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좀 후회 했네요.. 어짜피 좀 있으면 유모차 사야 했었는데.. )

(2) 다시 만나다
4월 중순이 넘어가고, 날씨가 좋아지면서 아이를 데리고 나가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유모차의 중요성을 점점 깨닫게 되었고, 다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우연하게도 4월 말까지의 "코니플러스 행사"를 알게 되었고, 더 늦출 수 없다는 생각에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에는 후기 이벤트까지 있어서, 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고, 바로 결정하였습니다)
색상은 이전에 행사장에서 봤던 것 중에서 그레이가 고급스럽게 느껴져서 선택하였고
아기가 성장하는 과정을 코니 플러스와 함께 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가오는 5월 코니 플러스를 들고 많은 곳을 돌아 볼 계획입니다.
좋은 상품, 좋은 기회에 구매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